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네이버블로그
  •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인스타그램
  •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페이스북
  •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유투브
  •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전체메뉴

전체메뉴

서브이미지

고객센터

서브메뉴

본문컨텐츠

서비스헌장

홈으로 고객센터 서비스헌장 사업장별 이행기준

사업장별 이행기준

포로수용소유적공원
  • 포로수용소유적공원
    • 고객을 맞이하는 기본자세
      고객을 맞이하는 기본자세
      • 포로수용소유적공원에서 근무하는 직원은 수시교육을 실시하여 이용문의시 만족한 답변을 드리도록 전문성을 갖추겠습니다
      • 전화는 상냥하고 고운 말씨로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제공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제공
      • 상시 안전점검과 보수를 실시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시설을 제공하겠습니다.
      • 직원 안전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청렴하고 투명한 고객 서비스 구현
      청렴하고 투명한 고객 서비스 구현
      • 매표 시 시설 안내문을 배부하여 고객의 관람편의를 돕겠습니다.
      • 유모차와 휠체어를 비치하여 고객의 관람 편의를 돕겠습니다.
    • 민원처리 자세
      민원처리 자세
      • 이용 문의에 대하여 성실하게 응대하겠습니다.
      • 인터넷 홈페이지 문의 시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답변하도록 하겠습니다.
      • 업무시간 내에서는 전화 문의 전용 창구(639-0625)를 운영하여 성실히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의 알권리 충족 및 비밀보장
      고객의 알권리 충족 및 비밀보장
      • 시설이용안내와 행사 일정은 홈페이지에 지속적으로 게시·홍보하겠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는 목적에 따라 사용 후 폐기하며,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
      • 매표 및 발권 실수로 교환 요구 시 정중하게 사과드리며 즉시 교환/환불해 드리겠습니다.
      • 입장권 발매 후 유료체험시설 기계오작동 등 이용불가 상황 발생 시 즉시 환불해드리겠습니다.
      • 정확하고 구체적인 환불규정을 명시하여 고객권익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 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필수사항)
      고객 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필수사항)
      • 다수의 편의를 위하여 포로수용소에서 공지하는 이용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장의 감면 및 면제를 원하시는 경우 해당 신분증 등을 반드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적공원 내 도난 및 개인 부주의에 의한 안전사고에 대해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유적공원은 모든 곳이 금연구역으로 별도의 흡연 구역은 없습니다.
      • 반려동물은 입장을 제한합니다. (단, 안내견·간호견 등은 입장 가능)
      • 유적공원 내에서는 도시락·주류 등 음식물 반입과 취식을 할 수 없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전용구간에 대한 배려 등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 고객참여 및 의견수렴
      고객참여 및 의견수렴
      • 우편 : 우)53257 경남 거제시 계룡로 61
      • 전화/팩스 : 전화: 055-639-0625 / 팩스: 055-639-0630
      • 홈페이지 : http://www.pow.or.kr(포로수용소)

페이지 만족도 조사

  • 최종수정일 : 2023-12-31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등록

배너모음

하단카피라이터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055-639-8102
포로수용소유적공원: 055-639-0625 / 모노레일: 055-730-9488 / 해양레포츠센터: 055-639-8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