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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권경영

홈으로 공사소개 인권경영 갑질피해/불공정행위/하도급부조리 신고센터

갑질피해/불공정행위/하도급부조리 신고센터

  • 갑질피해/불공정행위/하도급부조리 신고센터
    • 운영목적
      운영목적
      • 직·간접적 직권남용 갑질행위로 피해를 본 직무관련 사업자가 쉽고 안전하게 신고할 수 있도록 하여 갑질문화 근절을 선도하는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를 구현하기 위하여,「갑갑질피해/불공정행위/하도급부조리 신고센터」 게시판을 운영합니다.
    • 신고대상
      신고대상
      • 계약대금 지급 지연 및 부당 감액을 요구받은 경우
      • 부당·불리한 계약조건을 강요 받은 경우
      • 불합리한 환불규정 및 일방적 계약해지를 고지 받은 경우
      • 기타 기관의 우월한 지위를 이용한 불공정한 요구나 처우를 받은 경우
    • 신고자의 신분보장
      신고자의 신분보장
      • 관련법령에 따라 신고자의 신분보장, 비밀보장, 신변보호가 철저히 보장됩니다.
      • 신고를 이유로 어떠한 불이익이나 처벌을 받지 않습니다.
      • 신고를 이유로 계약이행과정, 계약체결 등에 차별이 금지됩니다.
    • 처리절차
      처리절차
      • 신고자가 신고를 하면 감사부서에 신고를 접수하고 조사를 실시한 뒤, 신고자에게 통보하며,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에서 환류 및 재발방지대책을 수립합니다.
      • 하도급부조리 신고센터에서 접수된 내용은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하도급옴부즈만이 검토하여 개선을 추진합니다.
    • 오프라인 신고
      오프라인 신고
      •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감사팀 055-639-8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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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 : 2020-0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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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055-639-8102
포로수용소유적공원: 055-639-0625 / 모노레일: 055-730-9488 / 해양레포츠센터: 055-639-8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