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네이버블로그
  •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인스타그램
  •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페이스북
  •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유투브
  •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전체메뉴

전체메뉴

서브이미지

고객센터

서브메뉴

본문컨텐츠

고객모니터

홈으로 고객센터 고객모니터

2021년 제3, 4차 고객서비스헌장 이행 점검 결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자 : 고객관리자 | 작성일 작성일 : 2021-10-05
본문

 

- 2021년 3차 서비스점검 

- 기간: 22021.9.1.~10.

- 대상: 공사 15개 시설

- 점검: 고객모니터 8명

- 점수: 98.24점


* 2021년 제4차 서비스점검

- 기간: 22021.11.25.~12.5.

- 대상: 공사 17개 시설

- 점검: 고객모니터 8명

- 점수: 98.53점

첨부파일

페이지 만족도 조사

  • 최종수정일 : 2024-01-05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등록

배너모음

하단카피라이터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055-639-8102
포로수용소유적공원: 055-639-0625 / 모노레일: 055-730-9488 / 해양레포츠센터: 055-639-8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