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거제시공공청사(공실) 대부 재안내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작성일 : 2021-12-13
본문
2021년 거제시공공청사(공실) 대부 재안내문
2021년 거제시공공청사(공실) 대부와 관련한 사항을 안내하오니 입주 의사가 있는 단체에서는 기간 내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안내
1) 접수기간 : 2021. 12. 13.(월) ~ 2021. 12. 19.(일) 18:00까지 (7일간)
2) 서 류 : 사용허가신청서 1부, 단체 조직도 및 정관(또는 회칙) 각 1부,
고유번호증(또는 법인등록증) 및 대표자 인감증명 1부,
회의록 및 회원명부 각 1부.
3) 접 수 처 : 거제시공공청사 2층 인사총무팀 담당 서영민(055-639-8204)
4) 접수방법 : 방문접수
5) 대 부 료 : 문의바람(일시납)
6) 사용허가 : 거제시공공청사 관리·운영조례의 우선 순위에 의해 선정
동일 조건시에는 공사 자체선정기준에 의해 선정
2. 대부시설현황
1) 시 설 명 : 거제시공공청사
2) 주 소 :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
3) 대부기간 : 2022. 1. 1. ~ 2022. 12. 31.까지
4) 실별 대부면적
층별 | 호실 | 전용면적(㎡) | 비 고 |
5층 | 503 | 33.37 | 전용사용 |
※ 기타 문의사항은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인사총무팀(055-639-8204)으로 연락 바랍니다.
2021. 12. 13.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사장
첨부파일
-
대부신청 공고안2021년.hwp (13.5K)
25회 다운로드 | DATE : 2021-12-13 10:34:28 -
사용허가신청서.hwp (11.5K)
20회 다운로드 | DATE : 2021-12-13 10:3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