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네이버블로그
  •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인스타그램
  •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페이스북
  •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유투브
  •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전체메뉴

전체메뉴

서브이미지

고객센터

서브메뉴

본문컨텐츠

고객의 소리

홈으로 고객센터 고객의 소리

불만] 전화를 드렸는데 해결이 안되어서 남깁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자 : 손지환 |    문의시설 : 체육시설 |    작성일 작성일 : 2021-02-18
본문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로 내려가면서 실외시설 언제 열수 있냐고 물어보니 17일에는 열린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어제 통화를 하면서 종합운동장 야간조명 켜달라고 이야기 했는데 어제 저녁에 해결이 안되네요
그래서 아주운동장으로 이동해서 운동했습니다.
언제 야간조명이 켜지나요?
일관적으로 운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픈하느라 힘드신건 알겠는데 도대체 민원전화는 그냥 무시해도 됩니까?

답답해서 글을 남겨봅니다.

오늘 켜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가 안되어서 홈페이지에 남겨봅니다.
답변작성자 : 고객관리자 (체육시설팀, 2021-02-18 11:10:33)
반갑습니다.
저희 체육시설 이용 및 관심에 대해 감사드리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종합운동장 가로등 타이머를 재점검 후 조명 셋팅에 대한 조치를 완료할 것입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체육시설 055-639-8130으로 전화주시면 자세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기획마케팅팀
  • 담당자 : 이경화
  • 연락처 : 055-639-8219
  • 최종수정일 : 2023-11-15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등록

배너모음

하단카피라이터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055-639-8102
포로수용소유적공원: 055-639-0625 / 모노레일: 055-730-9488 / 해양레포츠센터: 055-639-8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