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해양관광개발공사 바로가기 D f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시설소식 (851)
[청소년문화의집] 고현청소년문화의집, 인성 특성화 교육 진행 | 시설소식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고현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2일부터 26일까지 닷새간 인성 특성화 교육으로 미운 말아 잘 가인성 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성균관유교문화활성화사업단·거제향교와 연계해 이뤄졌다자기 내면을 바르고 건전하게 가꾸고타인·공동체·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데 필요한 인간다운 성품과 역량을 기르는 데 중점을 뒀다. 

5일간 다도 예절서예 체험전통 떡 만들기유생복 체험전통 인사법 교육 등 다채롭고 흥미로운 내용으로 진행됐다. 

교육에 참여한 한 학생 가족은 정형화되고 딱딱한 인성 교육이 아닌 하루하루 다른 주제와 체험 교육으로 진행돼 아이가 참여하면서 매우 즐거워했고 만족도도 높았다며 다음에 또 기회가 있다면 참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고현청소년문화의집은 하반기에도 청소년 인성 교육을 연구하고새로운 인성 특성화 프로그램을 기획·추진할 계획이다.

img.jpgimg.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