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해양관광개발공사 바로가기 D f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시설소식 (855)
[청소년수련관] 거제메이커센터, 주말 가족 체험 프로그램 운영 | 시설소식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청소년수련관에서 운영하는 거제메이커센터(터장 박주언)는 지난 18일 레터링 풍선 만들기를 끝으로 3월 토요 체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0일 밝혔다. 

거제메이커센터는 올해 들어 이용자층이 다양해지면서 3월부터 프로그램을 장비 트레이닝 토요 체험 장비 이용 등 크게 3가지로 나눠 진행했다. 

특히 가족과 함께 장비 이용 방법을 배우고 작품을 직접 만들어보는 기존 위아더메이커패밀리를 메이커 체험인 ‘ArC 취미 교양과 묶어서 지역 청소년과 가족을 대상으로 토요일에 운영했다. 

이에 따라 3월 체험 프로그램으로 스칸디아모스 전사타일액자 만들기’, ‘태블릿 거치대 만들기’, ‘전자음악 만들기’, ‘레터링 풍선 만들기가 진행됐다프로그램 신청자가 정원보다 3배 많았고참여자 93.7%의 만족도를 보였다. 

박주언 거제메이커센터장은 “2분기부터 본격적으로 프로그램을 늘려나갈 계획이라며 이른 시일 내에 전문적인 장비 트레이닝과 즐거운 토요 체험쾌적한 장비 이용 서비스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문의거제시청소년수련관 거제메이커센터(055-639-8174~6)

프로그램 안내거제메이커센터 누리집(https://geojemakercenter.kr)

img.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