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해양관광개발공사 바로가기 D f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시설소식 (846)
[청소년문화의집] 고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발대식 개최 | 시설소식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고현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11일 제9기 청소년운영위원회 도담’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서 공개 모집으로 선발된 12~21세 청소년 위원 18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또 청소년운영위원회 마인드셋이라는 주제로 위원 역량 강화 교육이 진행됐다. 

도담은 올해 시설 및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참여와 모니터링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참여와 의견 반영 시설 및 청소년 활동 활성화를 위한 주체적인 책임 역할 수행 등 고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대표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9기 청소년운영위원회 심소연(거제대 2) 위원장은 청소년시설 사업과 시설 전반을 파악해 청소년들이 원하는 진정한 청소년시설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중추적인 역할을 잘 수행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고현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고현문화의집 운영 및 각종 프로그램 등을 위원들이 직접 평가하고 참여토록 함으로써 청소년이 시설의 주인이 되고 청소년의 욕구와 의견이 반영돼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청소년운영위원회란 청소년활동 진흥법에 따라 지역사회 청소년시설을 기반으로 지역 청소년들을 참여시키고 운영 관련 자문 평가로 청소년이 주인이 되는 시설이 되도록 마련된 제도적 기구다. 

(문의고현청소년문화의집 055-639-8184)

img.jpg청소년운영위원회  ‘ 도담 ’  발대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