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해양관광개발공사 바로가기 D f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시설소식 (849)
[청소년수련관] 거제시청소년수련관 메이커센터, 3월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시설소식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청소년수련관 거제메이커센터는 기존·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3월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프로그램 신청 접수는 거제메이커센터 신청 페이지(https://geojemakercenter.kr/bbs/board.php?bo_table=program)에서 프로그램 별로 이뤄진다.

선착순으로 자동 접수되며 마이페이지에서 신청접수자’ 또는 대기순번으로 접수 결과를 바로 확인하거나 신청을 취소할 수 있다.

이달부터는 프로그램을 메이커 장비 트레이닝토요 체험장비 이용 등 3부문으로 나눠 진행한다.

토요 체험은 메이커 체험으로 작품을 만들거나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는 메이커 활동 입문 프로그램이다스칸디아모스 전사타일액자 나무 독서대 만들기 마이크로비트 동요 코딩하기 레터링 풍선 만들기가 마련돼 있다.

장비 트레이닝은 3D프린터를 주제로 16·23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두 차례 진행한다.

이용할 수 있는 장비도 다시 확대된다FDM 3D프린터 SLA 3D프린터 UV프린터 승화전사 대형커팅플로터 실루엣카메오 3D펜 방송 장비 촬영 장비 3D스캐너 VR체험기 레이저가공기를 이용할 수 있다, UV프린터와 비금속 레이저가공기를 이용하려면 가공할 소재는 직접 준비해서 방문해야 한다.

장비 이용 시간은 둘째·셋째·넷째 주 목요일(9, 16, 23오후 1시부터 저녁 8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메이커스클럽 회원은 화요일(7, 14, 21)에도 이용 가능하다.

장비 이용 신청 페이지(https://geojemakercenter.kr/bbs/board.php?bo_table=machine)에서 이용할 장비와 방문해서 사용할 시간대를 예약하면 된다해당 장비를 독점 신청하거나 신청 후 연락 없이 방문하지 않을 때는 다음 달 신청이 제한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거제메이커센터(055-639-8174~6)로 문의하면 된다.

img.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