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해양관광개발공사 바로가기 D f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시설소식 (846)
[청소년문화의집] 고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들 성금 기부 | 시설소식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고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동아리 어뮤즈청소년 동아리 조화청소년운영위원회 도담(이하 도담)은 지난 20일 지역의 청소년 보호시설인 또바기 쉼터(시설장 천미옥)에 성금 30만원을 기부, 훈훈한 마음을 나눴다.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는 미술요리댄스 등 재능을 가진 15개의 청소년 동아리가 활동 중에 있다.

동아리들은 지난 10월 22일 지역 청소년을 돕기 위한 아나바다 장터를 운영했다.

미술 동아리 조화는 미술 재능을 활용한 책갈피스티커 등 굿즈를 제작해 판매했고요리 동아리 어뮤즈는 쏘떡쏘떡 등 요리의 재능을 살려 기부를 받았다.

청소년운영위원회 도담은 사전에 물품을 기증 받아 이날 판매하여 성금을 조성했다.

평소 청소년 자살 예방 웹툰 제작 등 청소년 문제에 대해서 관심이 많았던 고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들은 성금의 기탁처를 찾던 중 가장 기본적인 돌봄이 필요한 가정에서 폭력 등으로 학대 피해를 입은 청소년들을 보호 하는 또바기 쉼터의 이야기를 듣고 이날 전달식을 가지게 됐다.

성금 전달에 참여한 안소이(중앙중 2)양은 제가 좋아 하는 미술로 성금이 모인 것만으로도 신기한데 이렇게 좋은 곳에 사용되게 되어 기쁘다내가 가진 재능으로 하는 활동이 칭찬 받으니 너무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이날 모인 청소년들은 2023년에도 재능을 활용한 성금 모금 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지역 또래 청소년을 도울 계획이다(고현청소년문화의집:639-8181)

img.jpgimg.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