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해양관광개발공사 바로가기 D f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시설소식 (851)
[청소년수련관] ‘학교종이 땡땡땡’ 연초중에서 개최 | 시설소식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청소년수련관은 <11회 학교종이 땡땡땡행사를 지난 16일 연초중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전교생 1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밴드 동아리의 오프닝 공연곡 포미닛의 미쳐미쓰에이의 배드 걸 굿 걸엑소의 러브샷을 시작으로 2학년 밴드팀의 넥스트의 그대에게가호의 시작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공연이 펼쳐졌다.

한파로 움츠리게 되는 날씨임에도 연초중학교 2-2반 학생들은 싸이의 챔피언 음악에 하나가 되어 흥겨운 무대를 만들었다.

친구들과 함께하는 무대에서 그들은 하나가 되어 즐기고학창시절 추억도 만들어 보는 관객들도 절로 박수를 쳤다.

사회를 본 김두현심규리 학생은 학생들이 이렇게 끼가 많은 줄 몰랐어요오늘은 우리 학생들 모두가 주인공이 되는 무대예요누구 하나를 위한 무대가 아니라 전체가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아요벌써부터 내년이 기대되요이런 무대가 매월은 아니더라도 1, 2학기 학기마다는 있었으면 좋겠어요오늘 기분 최고예요고 말했다.

점심시간 학교로 찾아가는 버스킹 공연 <학교종이 땡땡땡프로그램은 개관 20주년을 맞이하는 거제시청소년수련관과 거예모(대표 정대철)가 지역사회 기관 연계사업의 일환으로 3년째 운영하고 있으며, 2022년 거제시 청소년 희망캠프 공모사업으로 선정되어 사업비를 전액 거제시로부터 지원받아 운영하고 있다.

내년에도 진행 될 예정이며공연 문의 등 궁금한 사항은 거제시청소년수련관으로 문의하면 된다.(문의 055-639-8169)

img.jpgimg.jpgimg.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