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해양관광개발공사 바로가기 D f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시설소식 (851)
[조선해양문화관] 조선해양문화관 어린이 초청 “즐거운 성탄” | 시설소식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해양관광팀이 어린이들에게 뜻깊은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했다,

해양관광팀은 16일 일운지역아동센터 어린이 25명을 조선해양문화관으로 초청크리스마스 축제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어린이들과 함께 다양한 장식과 선물을 이용한 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로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되새기며웃음과 행복이 넘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이 모 어린이는 크리스마스트리 꾸미기와 포켓몬빵이 대박이다아이들이 며칠 전부터 포켓몬빵을 받고 싶어 했는데 정말 고맙다며 기쁜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하영철 관장은 조선해양문화관에 울려 퍼진 아이들 웃음소리가 우리 모두를 즐겁게 하는 에너지였다며 내년에는 좀 더 다채롭게 준비하여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데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행사는 해양관광팀 직원들의 후원으로 진행했으며소정의 기념품으로 훈훈한 마음을 전달했다.

img.jpgimg.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