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해양관광개발공사 바로가기 D f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시설소식 (846)
[자연휴양림] 거제자연휴양림 숲 체험 봉사활동 | 시설소식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 거제자연휴양림이 지난 24일 일운지역아동센터(센터장 우은영) 어린이 등 20명을 초청, 다양한 숲 체험 시간을 가졌다.

어린이들에게 야외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가까운 숲에서 자연을 느끼며, 올바른 가치관을 가질 수 있도록 숲 체험을 제공했다.

어린이들은 전경중 산림치유지도사가 진행한 ‘숲속 보물찾기’와 자연물(씨앗, 열매) 같은 모양 찾기 등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과 하나 되는 즐거움을 통해 함께 한 친구들과도 서로를 챙기는 우애를 다졌다.

산림욕은 해수욕, 일광욕과 함께 건강삼욕으로, 녹색샤워, 녹색힐링, 녹색치료, 자연치료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어 구점숙 숲 해설가는 ‘보물 공개와 내 마음 찾기’에서 거제자연휴양림의 숲을 설명하고, 숲과 함께 하면서 즐거움을 나누었다.

자연휴양림 원희정 과장은 “이번 야외활동으로 어린이들이 교실 밖에서 숲과 친해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산림복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거제자연휴양림은 이날 행사에서 어린이들에게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기도 했다.(거제자연휴양림 문의 055)639-8115)

img.jpgimg.jpgimg.jpgimg.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