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해양관광개발공사 바로가기 D f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시설소식 (849)
[조선해양문화관] 조선해양문화관, 교육부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기관’ 연속 선정 | 시설소식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 조선해양문화관은 2022년 교육부에서 지정하는 진로체험 인증기관으로 연속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교육기부 진로체험기관 인증제는 교육부가 지역사회에 양질의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기관을 심사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로서 프로그램 우수성, 환경 및 안정성, 체험처 성격 등 3개 영역을 중심으로 3단계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이번 인증을 통해 조선해양문화관은 교육부 장관 명의의 인증서와 함께 3년간 기관 홍보에 활용할 수 있는 인증마크 사용 권한을 갖게 된다.

 

문화관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창의성과 자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진로체험, 전문실습, 제작체험 등의 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진로체험을 희망하는 학교는 ‘꿈길’ 홈페이지 또는 문화관으로 교육을 신청하면 된다.

 

김형만 관장은 “조선해양문화관은 앞으로도 박물관 및 과학관 관련 진로체험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며 지역 대표 공립박물관으로서 지역 청소년들이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게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img.jpg
img.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