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해양관광개발공사 바로가기 D f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시설소식 (848)
[청소년문화의집] 고현청소년문화의집 개관 7주년 행사 다채 | 시설소식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고현청소년문화의집이 오는 21() 개관 7주년을 기념하여 <응답하라 2015_일상의 즐거움과 통()하다>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일상 회복이 되어가고 있는 청소년과 동반 가족들에게 공연과 다양한 체험 거리를 제공하여 스트레스 해소와 가족들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문화의집을 테마로 문화의집 즐기기’, ‘문화의집 알아보기  문화의집과 함께하기 운영한다.

이와 함께 아직 사람이 많은 행사장을 찾기 꺼려하는 청소년들을 위해 문화의집 비대면으로 즐기기도 별도로 운영된다.

문화의집 즐기기는 당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나의 걱정을 너에게 줄게(걱정인형 만들기), 꿈을 담은 스트리밍 아트 드림캐쳐, 나만의 특별한 사진 찍기, 어쩔 캔디 페이퍼/저쩔 캐릭터 자석, 나만의 사진 액자 만들기 등 10종의 체험이 운영되고 가정에서 PT병을 들고 와 바른 분리 배출을 실천하면 선물을 주는 도심재생 캠페인도 진행된다.

문화의집 알아보기는 당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일상의 회복으로 정상 운영되고 있는 문화의집의 시설물을 주제로 재미있게 도전할 수 있는 도전 노래방! 내 점수는요! 바로 내가 철권왕 알쏭달송 문화의집 퀴즈 등으로 구성했다.

또한 오후 1 30분과 3시 두 차례 진행되는 웅이 마술사의 신기한 마술 이야기는 가족과 함께 보고 즐기는 시간이 될 것 예정이다.

생일을 맞은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행사 중간 중간 반짝! 반짝! 이벤트행사가 진행되며, 공연과 체험 5가지 이상을 체험한 분들에게 선물을 드리는 문화의집 생일 쿠폰북도 운영된다.

이 밖에도 문화의집 주변의 생활 하천인 연초천을 거닐며 미션을 수행하는 뚜벅 뚜벅 발도장 찍기는 오는 19()부터 우선 진행되며, 미션의 결과는 24() 발표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문화의집 비대면으로 즐기기’ 4가지 체험은 문화의집 홈페이지에서 5 13()부터 선착순으로 각 체험 당 20명의 신청을 받고 있다. (관련 문의는 고현청소년문화의집 639-8181~4)

img.p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