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해양관광개발공사 바로가기 D f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시설소식 (849)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관 동아리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 시설소식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거제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지난 7<2022. 거제시 청소년 동아리 활동지원 사업>에 선정된 28개 청소년 동아리를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했다.

거제시 청소년 동아리 활동지원 사업은 여성가족부, 경상남도, 거제시에서 주최, 거제시청소년수련관에서 주관하는 청소년 사업으로 관내 청소년들의 주체적 동아리 활동을 통하여 다양한 특기를 계발 체험하고 이를 통해 인성 및 사회성 함양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사업이다.

올해 동아리 활동지원 사업에 총 32개 동아리가 지원하였으며 선정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28개 동아리가 선정됐다.

선정된 동아리를 대상으로 지난 7일 청소년수련관 1층 대공연장에서 사전 설명회를 가졌으며, 사회참여, 미디어, 대중문화예술, 창의융합, 스포츠, 수리과학 등 각자의 동아리 운영 목적에 맞는 활동과 함께 동아리 연합회 및 청소년 어울림마당 등의 지역 문화축제에도 참여하게 된다.

거제시청소년수련관 김미희 관장은 청소년 동아리들의 다양한 활동 발굴 뿐 아니라,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에 다양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건강한 민주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는 활동의 장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청소년 동아리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mg.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