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해양관광개발공사 바로가기 D f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시설소식 (855)
[청소년수련관] 거제시청소년수련관 이틀간 사회공헌활동 | 시설소식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거제시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5, 22일 양일간 사회공헌활동 <복한 동행>으로 장애인과 함께 텃밭 가꾸기 활동을 했다.

이번 <행복한 동행> 텃밭 가꾸기 활동은 사)경남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거제시지부(지부장 제지훈) 이용 청소년 및 성인 발달 장애인들과 연초 농장 체험장에서 이루어졌으며, 텃밭가꾸기 사전 교육 후, 배양토를 나르고 섞어 흙을 뒤엎는 작업과 상추, 깻잎, 부추 등 모종 심기 및 물주기 작업 등을 순차적으로 진행했다.

탁난희 사무국장은 텃밭 가꾸기 활동은 장애인이 직접 텃밭을 가꾸고 수확하면서 작물의 소중함과 보람을 느끼는 좋은 경험이 될 것 같다.”면서 오랜만의 연계 활동으로 힘든 농장체험을 즐겁게 참여할 수 있었고, 이용자들과 직원만으로 하기 힘든 작업을 거제시청소년수련관 직원들이 이틀에 걸쳐 함께 해주어 큰 힘이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거제시청소년수련관과 사)경남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가 2020년부터 함께한 <행복한 동행>은 올해 3년차를 맞이하고 있어 참가자들 간의 끈끈한 유대감으로 함께 만들어가는 동행이 앞으로도 기대된다.

img.jpgimg.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