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해양관광개발공사 바로가기 D f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시설소식 (849)
[조선해양문화관] 조선해양문화관 해양플랜트 전시 신설 | 시설소식

- 대우조선해양 기증 해양플랜트 선박 4종 추가 등-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조선해양문화관은 해양플랜트전시 코너를 신설했다고 7일 밝혔다.

 

대우조선해양과 삼성중공업으로부터 수증한 선박 자료를 중심으로 해양플랜트의 의미, 용도에 따른 분류로 나눠 소개한다. 구성은 해양생산설비의 시작_시추설비 바다 속 자원의 채굴_FPSO 자원을 나르다_자원 운반선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전시에서는 거제인의 삶 곳곳에 영향이 스며있는 조선 산업 중에서도 특별한 의미를 갖고 있는 해양플랜트를 중심으로 바다와 특수선의 의미와 역할을 흥미롭게 들여다 볼 수 있다.

 

전시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전시 신설 특집으로 5월 한 달 간 주말(, ) 11시에 해양플랜트전 전시설명이 운영된다.

 

전시 해설 참가에 관한 사항은 조선해양문화관 홈페이지(www.gmdc.co.kr/_marine)에서 확인하면 된다.

 

 

img.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