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해양관광개발공사 바로가기 D f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시설소식 (841)
[자원순환시설] 거제시자원순환시설 ‘기능연속성계획 도입 선포식’ | 시설소식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는 지난 23일 거제시자원순환시설에서 관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능연속성계획 도입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선포식은 재해경감활동관리체계(BCMS) 확립과 재난경감우수기관 도약을 목표로 재난극복 역량집중과 실행의지를 다지기 위해 개최했다.

행사에는 기능연속성계획 도입 선언문 낭독, 재해경감활동 관리체계교육, 각 팀 리스크 평가 등이 있었다.

거제시자원순환시설은 재해경감시스템 유지를 통해 재해를 사전에 예방하고 재난 발생 시에도 피해를 최소화하여 시민들에게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권 사장은 재난·재해 상황에서도 기능을 유지하는 세부실행계획의 확립을 통해 안전한 시설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img.jpgimg.jpgimg.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