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해양관광개발공사 바로가기 D f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시설소식 (849)
[해양레포츠센터] 거제해양레포츠센터 경남교육청 교직원 연수기관 선정 | 시설소식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거제해양레포츠센터가 경상남도교육청 교직원 연수(특수분야) 기관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경상남도교육청(경남교육연수원)은 지난 3월 관련 단체를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총 22개 기관이 선정했다.

거제해양레포츠센터가 교직원 연수기관 선정됨에 따라 교직원 연수는 물론 학생들의 해양레포츠 저변 확대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

권순옥 사장은 거제가 해양레포츠 즐기기에는 최적의 장소인데도 불구하고 인프라 구축이 잘 되어 있지 않아 어려움이 많았었는데, 이번 교직원 연수기관 선정에 따라 한 발 더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거제해양레포츠센터는 거제시로부터 20201월부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에서 수탁 운영 중에 있으며, 유소년 클럽, 요트 낚시체험, 요트 스노클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 및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거제가 우리나라 해양레포츠의 메카가 되기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하고 있다.

크루저(40ft급) 사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