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해양관광개발공사 바로가기 D f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공사소식 (290)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비상임이사 공모 | 공사소식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가 오는 10월 23일 자로 임기가 만료되는 두 명의 비상임이사 임용을 위한 후보자 공개 모집 절차에 들어갔다.

지난달 31일 개최된 공사 임원추천위원회 회의에서 비상임이사 후보자 공개모집 공고 기간을 9월 1일부터 16일까지 지원서를 접수 받은 후 9월 중 서류심사를 거쳐 후보자 4명을 결정하여 거제시장에게 추천하게 된다.

비상임이사 후보 응모자격은 지방공기업법에 따라 “임원의 결격사유” 및 다른 법률에 따라 취업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사람으로서 공사 규정에서 정하는 비상임이사 자격기준인 국가기관 또는 공공단체의 간부 및 이에 준하는 경력자로서 공사 업무관련 분야의 경력이 있는 사람 또는 시설물 관리․관광․개발 분야 전문경영인 이거나 해당분야 박사학위를 소지한 대학교수 등 전문가, 그 외 회계사, 노무사, 변호사, 민간단체 추천자 등 관련분야 전문가, 그 밖에 상기 사항에 준하는 자격이 있다고 추천위원회에서 인정하는 사람이 응모 대상이 된다.

지원서 접수는 우편이나 방문접수를 받게 되며, 자세한 사항 및 지원서 등 제출서류는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홈페이지(www.gmd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g.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