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해양관광개발공사 바로가기 D f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공사소식 (290)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혹서기 노사합동 직원 격려 | 공사소식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와 공사 노동조합(위원장 이종진)은  지난 2일 노사합동으로 여름 성수기 관광객 맞이에 여념이 없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거제관광모노레일을 시작으로 포로수용소유적공원, 체육시설, 조선해양문화관, 청소년수련관, 자연휴양림, 고현공영주차장 등과 자원순환시설을 방문, 무더운 날씨에도 맡은바 직무를 다하는 직원에게 비타민 음료를 전달하고 노고를 치하했다.

정연송 사장은 “코로나19가 재확산 되고 있는 힘든 상황에도 거제를 찾은 관광객 응대에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이 고맙다”며 건강한 여름나기를 당부했다.

이종진 노조위원장도 "직원 격려를 위한 노사협력행사가 지속적으로 추진되기를 희망하고 노사상생을 위한 소통과 협력으로 시민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을 만들자"고 말했다.

img.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