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해양관광개발공사 바로가기 D f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정면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카테고리
전체보기 (864)
최근댓글
공사소식 (236)
제5대 정연송 사장 취임 | 공사소식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제5대 정연송 사장이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정 사장은 지난 22일 거제시청에서 박종우 시장에게 임명장을 받은데 이어 25일 오전 10시 공공청사 6층 대회의실에서 80여 명의 내외빈 및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갖고 공식 업무를 시작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박종우 거제시장, 김환중 거제상공회의소 회장, 김창배 농협거제시지부장, 양정연 거제시요트협회장, 안종일 소상공인연합회 상임이사 등 관계자가 참석해 취임을 축하했다.

정 신임 사장은 취임사에서 “흑자경영 기반 구축과 공정한 인사제도 확립은 물론 스마트 시스템 도입을 통한 원가 절감과 효율적인 조직 개편으로 지속 가능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고 “거제시민에게 사랑 받는 공기업, 거제관광산업의 트랜드를 선도하는 공사가 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종우 거제시장은 “거제 경제에 가장 아쉬웠던 부문이 조선산업 편중과 관광 인프라 및 관광 콘텐츠의 부족이었다”며 “공사가 추진하는 거제 관광산업 활성화 프로젝트와 공공사업에 대해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정 사장은 거제제일고, 경남대를 졸업하고 미남크루즈 대표, 대형기선저인망 수산업협동조합 조합장, 민선 8기 거제시장직 인수위원회 위원장 등을 역임한 해양수산 분야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

임기는 3년이다.

img.jpgimg.jpgimg.jpgimg.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