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해양관광개발공사 바로가기 D f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공사소식 (295)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고객모니터 간담회 개최 | 공사소식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대행 권태민)가 지난 21일 고객모니터 간담회를 갖고 고객모니터단 운영방안과 활동 방향에 대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고객모니터 요원 10명 등 총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제해양레포츠센터 2층 대강당에서 열린 제1차 고객모니터 간담회는 ▲상반기 성과보고 ▲미스터리쇼퍼 활동교육 ▲고객모니터 활동교육 ▲질의응답 및 소통 ▲안전교육과 주의사항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공사 운영 4개 대표시설에 대한 미스터리쇼퍼 활동과 분기별 보고서 작성 요령 등에 의견 교환과 불편사항, 건의사항 등에 대한 의견을 청취했다.

미스터리쇼퍼는 고객으로 가장하고 시설을 방문하여 직원의 서비스, 시설이용 불편사항 등을 평가하고, 고객만족도를 파악하는 활동을 하는 사람을 말한다.

간담회 마지막 일정으로 거제해양레포츠센터의 역할과 운영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권태민 사장대행은 “고객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불편사항은 개선하고,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img.jpgimg.jpgimg.jpgimg.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