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해양관광개발공사 바로가기 D f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공사소식 (295)
(주)비에스텍과 연소촉진제 실증시험 업무협약 체결 | 공사소식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가 거제시자원순환시설의 대기오염물질 배출 저감을 위한 실증시험에 나서기로 했다고 밝혔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와 비에스텍(대표 김지영)14일 공공청사 6층 소회의실에서 관계자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소촉진제 실증시험 공동협력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 따라 자원순환시설 소각로 1기를 대상으로 폐기물 연소환경 개선, 보일러 분진 및 클링커 억제 등 대기오염물질 배출농도 저감대책 마련에 협력을 아끼지 않기로 했다.

양 기관은 안전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한 가운데 성능시험을 진행하여 평가 결과의 각종 데이터를 공유를 통해 대기오염물질 배출 저감 사업의 모델을 확보할 계획이다.

권 사장은 오염물질 배출 저감을 통해 대기 환경의 질을 개선하여 환경친화적인 자원순환시설 운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면서 실증시험 결과가 저탄소 운영 전환의 모멘텀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 대표도 거제시자원순환시설에서 실시하는 연소촉진제 실증시험이 시설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협약 유효기간은 체결일로부터 성능실험이 종료되는 기간으로 하고, 상호 협의 하에 해지할 수 있도록 했다.

img.jpgimg.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