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해양관광개발공사 바로가기 D f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공사소식 (289)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 공사소식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가 노사발전재단이 주관하고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2021년 노사문화 우수기업37개사 중 공공기관 부문에 부산울산경남 지방공기업 중 유일하게 ‘2021년 노사문화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노사문화 우수기업은 협력적 노사문화 확산과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생의 노사문화를 모범적으로 실천한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로 기업의 신청을 받아 1차 서면심사와 2차 발표심사를 통해 선정되며, 선정된 날로부터 3년간 정기근로감독 면제, 세무조사 1년 유예, 은행대출금리 우대, 신용평가 가산점 부여 등 각종 행정금융상 혜택이 주어진다.

올해는 1·2차에 걸친 엄격한 심사 끝에 대기업 12개사, 중소기업 19개사, 공공기관 6개사 등 37개 기업이 선정했다.

공사 관계자는 노사가 상호존중과 우호관계를 바탕으로 공사 창립 이후 9년 연속 무분규 사업장을 유지하고 있으며 코로나19 대응 노사공동협의체 운영으로 지역농산물 및 지역화폐 구매 등으로 지역밀착 사회공헌활동에 기여하고 가족친화기업 인증, 생활균형캠페인 참여 인증 등 지속적으로 노동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한 점이 우수기업으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공사(사장 권순옥, 노동조합 위원장 유영호)경영정보를 공유하고 노동자를 존중하는 노사문화가 공사의 경쟁력을 높이고 시민에게 행복을 드리는 바탕이 되고 있다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의 쾌거를 통해 거제시민 구성원으로서의 책임감을 높여 거제시 발전과 행복도시 창조에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img.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