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해양관광개발공사 바로가기 D f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공사소식 (290)
사회공헌활동(여성장애인 영화관람 보조 활동, 석포마을 어르신 코로나19 백신접종 지원활동) | 공사소식

여성장애인 영화관람 보조 활동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는 팀 협업 제3차 사회공헌활동으로 거제시여성장애인종합지원센터와 함께 여성장애인 힐링 타임으로 영화관람 보조 활동을 했다.

관람 전 마스크 착용 등 개인 방역을 지원했으며, 여성장애인의 상영관 입장, 화장실 이동, 음료준비 등을 지원하는 도우미 역할을 하여 영화 관람에 문제가 없도록 세심한 배려를 했다.

img.jpg

img.jpg 

석포마을 어르신 코로나19 백신접종 지원활동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경영기획실 및 감사팀 직원 10명은 지난 524일 거제시 하청면 석포마을 어르신들의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지원활동을 펼쳤다.  

직원들은 거동이 불편하거나 고령 어르신들의 발열체크, 손소독, 마스크 착용 등을 점검하여 백신 접종에 차질이 발생되지 않도록 지원했다.

이와 함께 어르신들의 코로나19 극복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스크 100매를 전달하기도 했다.

img.pngimg.p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