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해양관광개발공사 바로가기 D f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공사소식 (295)
관광기념품(2차) 거제바다 담은 배스밤 출시 안내 | 공사소식

거제의 우수한 관광 자원을 활용하여 관광 산업 활성화와 더불어 지역 경제에 도움을 주고자

'거제 담은 비누' 에 이어 2차 관광 기념품인 '거제바다 담은 배스밤' 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제품은 거제의 바다를 형상화 하여 작은 배스밤(입욕제) 안에 표현한 제품으로 총 2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거제의 아침바다를 담은 배스밤 + 거제의 밤바다를 담은 배스밤 + 비누꽃 4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침 바다 배스밤에는 유자착즙을 넣어 싱그럽고 상쾌한 거제의 아침바다를 표현하였고

밤 바다 배스밤에는 동백오일과 알로에베라겔을 넣어 은은하고 로맨틱하면서도 편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구성하였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구매 문의는 기획마케팅팀(055-639-8214)로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세한 제품 컨셉과 설명은 첨부된 상품 홍보물을 읽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img.jpgimg.jpgimg.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