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해양관광개발공사 바로가기 D f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공사소식 (295)
권순옥 사장 119 릴레이 챌린지 동참 | 공사소식

권순옥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사장이 6화재안전 119 릴레이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했다.

화재안전 119 릴레이 챌린지캠페인은 지난해 119일 제58회 소방의 날을 맞이하여 소화기 및 감지기 등 소방 안전시설의 중요성을 알리고, 소방시설 설치를 활성화하고자 시작됐다.

권 사장은 유영갑 거제교육지원청 교육장의 지명을 받아 하나의 집, 차량마다 하나의 소화기, 감지기를 구비합시다라는 슬로건이 적힌 피켓을 들고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공사 운영 시설 및 임직원 각 가정과 차량에 소화기와 감지기를 하나씩 준비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권 사장은 공사는 화재안전관리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소화기와 소화전 점검을 생활화하고 있으며, 매년 정기적으로 화재대피훈련을 진행하고 있다봄철 화재예방에 더욱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독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권 사장은 다음 참여자로 장은익 거제문화예술회관 관장을 추천했다.

img.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