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해양관광개발공사 바로가기 D f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공사소식 (289)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제2기 인권경영위원회 위촉식 | 공사소식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는 지난 21일 공공청사 소회의실에서 제2기 인권경영위원회 위촉식과 2021년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의 인권경영을 위한 정책실행 전반에 대한 자문기구로 외부위원 3, 내부위원 3명 등 총 6명으로 구성했다.

  외부위원으로는 시민 대표 배동주(거제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 사무국장), 노무전문가 신연옥(청아 노무법인 노무사), 인권전문가 정수진(정수진법률사무소 변호사) 씨가, 내부위원으로는 이영춘 상임이사, 김길훈 경영기획실장, 윤창민 노동조합 사무국장이 위촉됐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사의 인권경영 주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 및 차별행위 구제조치 등을 독립적으로 수행하게 된다.

  이날 정기회의에서는 전년도 인권영향평가 권고사항에 이행 현황 점검, 2021년 인권경영계획 보고, 인권경영 정책 전반에 대한 의견 교환이 있었다.

  권 사장은 인권경영위원회는 공사 직원은 물론이고 시민과 고객에 대한 인권침해와 차별행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예방과 지도에 철저를 기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에 위촉된 인권경영위원의 임기는 2년이다.

img.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