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해양관광개발공사 바로가기 D f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공사소식 (289)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설 명절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 | 공사소식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은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과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해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을 전개했다.

권 사장은 직원들과 함께 고현종합시장을 직접 방문하여 명절 과일, 식재료 등을 구입하면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상인들을 격려했다.

공사는 이번 명절을 기하여 홈페이지, SNS뿐만 아니라 거제 전역에 위치한 공사 시설에 전통시장 이용 홍보물을 게시하여 전통시장 이용을 적극 장려했다.

권 사장은 최근 몇 년간 조선업 경기 침체와 올해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되는 가운데 많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에게 힘이 되기 위하여 명절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사상 유래 없는 위기 속에서 우리 지역사회가 잘 극복할 수 있도록 지방공기업으로서 응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img.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