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해양관광개발공사 바로가기 D f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012년 1월 1일 거제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출범한 지방공기업입니다. 이 블로그가 거제발전과 거제시민의 미래를 더욱 윤택하게 하는 사이버상의 소통의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랍니다.
공사소식 (295)
거제도편 범내려온다 영상 인기몰이 | 공사소식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는 거제시(시장 변광용)와 함께 코로나 19로 힘든 거제시민들과 관광객들을 위해 최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이날치밴드의 노래 범내려온다로 한국관광공사의 해외광고영상 시리즈 작품을 패러디한 영상 거제도편 해녀 올라온다영상을 제작했다.

거제의 유명관광지 6곳을 찾아가 촬영한 이번 유튜브 영상은 20~40대 젊은 관광객들과 청소년과 가족, 외국인 고객층을 타깃으로 만든 영상이기도 하지만 코로나 19로 힘든 거제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웃을 수 있는 여유를 드리기 위해 개발공사 직원들이 솔선수범하여 만든 작품이다.

거제시 홍보담당관실에서는 영상장비와 촬영 지원을, 거제시민홍보단 김현수, 모주성 님은 재능기부를 통한 촬영 및 드론 촬영, 편집을 현대적 감각으로 해주어 작품의 완성도를 높혔다.

올해 개발공사는 총 6건의 유튜브 제작을 진행했고, 특히 김다비 영상 패러디한 작품인 유다비 와라타라는 조회수 5천회를 기록한바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1f6ZfsyOfEs&feature=youtu.be

img.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